목양편지 E BLASTER
[] (2025년 5월 1일) 건강한 하나님의 가족을 꿈꾸며…
페이지 정보
본문

건강한 하나님의 가족을 꿈꾸며…
4월에 1월부터 시작한 큐티인의 누가 복음을 마쳤습니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 인간으로
오신 예수님을 더욱 사랑하는 여러분이 되기를 축복합니다!
5월부터는 가정의 달이기에, 금요워십에는 “주님이 세우시는 가정” 대한 그림을 나누겠습니다. 우리의 가정을 위해, 매주 함께 기도하며 회복을 간구하기를 원합니다.
또한 주일에는, 열 번에 걸쳐서, 디모데전서를 보겠습니다. 디모데 전서는 사도 바울이 사랑하는 영적 아들인 디모데에게 쓴 편지입니다. 디모데후서, 디도서와 함께 목회 서신으로 불립니다. 전반적인 목회에 대해서 잘 말해주고 있는데, 이것은 목회자만이 아니라, 우리 모든 크리스천이 봐야 하는 말씀입니다. 왜냐하면 크리스천은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가족에 속해 있기 때문입니다. 안타까운 것은, 그렇게 중요하고 필요한 교회, 영적인 가족이, 우리의 부족함 때문에, 믿음을 흔들리게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기에, 다시 하나님의 청사진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놀라운 것은 이렇게 오래된 성경책이지만, 아직도 여기에 나오는 주제들은 오늘 우리가 함께 교회를 생활하는 데 꼭 필요한 주제라는 것입니다. 거짓 교사들, 리더십의 자격, 경건을 위한 삶, 예배와 기도, 연약한 지체를 돌보는 지침, 갈등 가운데 오는 이슈들, 그리고 세상의 물질 유혹 가운데 가져야 하는 물질관 등, 2025년 크리스천 교회에 꼭 필요한 주제들입니다.
이 하나님의 교회, 영적 가족을 돌아보며, 무엇보다도 저는 ANC 가족이 예수님을 우리 교회의 주인으로 인정하며, 우리의 모든 마음과 의지를 그분께로 맞추었으면 합니다. 디모데전서 3:16, “크도다 경건의 비밀이여, 그렇지 않다 하는 이 없도다 그는 육신으로 나타난 바 되시고 영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으시고 천사들에게 보이시고 만국에서 전파되시고 세상에서 믿은 바 되시고 영광 가운데서 올려지셨느니라”이 예수님의 비밀이 깨달아지고, 체험되며, 이제 교회를 위해 죽으신 예수님의 헌신과 사랑을 우리 영적 가족 가운데 더 실천하는 ANC가 될 것을 꿈꿉니다! 함께 우리 교회의 리더이신 예수님을 바라볼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 여기 링크를 통해 디모데전서 큰 그림을 보세요. 영상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